블로그 이미지
zeonis
번역가이자 IT와 뉴미디어에 관심이 많은 방송기자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Comment

2011.06.23 18:18 각종 강의 자료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지난 4월 한국 IBM이 개최한  Get Social Road Show에서 <소셜 비즈니스가 가진 공유와 소통의 힘>이라는 제목으로 강연한 내용입니다.  현재 국내에서 유일하게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하는 쌍방향 뉴스 포맷을 진행하고 있는 <KBS 뉴스라인>뉴스토크 코너의 사례를 분석한 것입니다.  방송에서의 소통의 활용사례가 기업이나 다른 분야에서는 어떻게 응용될 수 있을까요? 어떤 한 분야에서는 평범하고 당연한 업무 방식이나 관행이 다른 분야로 이전될 때 혁신이 된 사례들이 많다는 점에서 참고가 되기를 바랍니다.  미국의 유명한 경제경영 전문지인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의 공동 설립자인 윌리엄 테일러(창조형 리더는  원칙을 배반한다의 저자)의 "무엇을 보느냐가 어떻게 바꿀 것인가"를 결정한다고  말했습니다. (What You See Shapes How You Change)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zeonis

티스토리 툴바